공동연구실 좌석신청 공고(신청서 첨부)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-04-12 04:59 조회1,299회 댓글0건첨부파일
- 공동연구실 좌석신청서.hwp (16.5K) 39회 다운로드 DATE : 2021-04-12 04:59:55
본문
공동연구실 좌석 신청 및 이용 안내
※ 아래 사항을 꼭 읽어보시고 신청하길 바랍니다.
□ 그동안 학기마다 자리이동을 하는 불편을 함을 해소하기 위해 1년 단위로 좌석을 배정하기로 하였습니다. □ 단체협약을 통해 3개의 건물(3실)에 공동연구실(고정석 10, 자율석 7)을 더 이용할 수 있습니다. 소수인원이라서 아늑한 연구실입니다. |
1. 공동연구실 좌석 사용은 1년 단위로 기본으로 한다.
2. 공동연구실 신청은 아래의 4건물 공동연구실 중 본인이 원하는 곳으로 신청한다.
① 종합강의동 4실 : 102호(16석), 102-1호(10석), 103호(8석), 103-1호(8석),
103-1호(자율석)
② 문과대 연구실 : 2(고정석), 2(자율석)
③ 경영대 연구실 : 4(고정석), 3(자율석)
④ 상경대 연구실 : 4(고정석), 2(자율석)
3. 60일 이상, 사용이 없는 좌석은 정리한다. 실장(방장)제도는 없습니다.
4. 좌석신청은 반드시 본인이 하며, 공동연구실 좌석신청서를 제출(조합, 메일)한다.
조합메일 : kipuyn@hanmail.net
5. 모든 사항은 조합의 공동연구실 이용에 대한 규정을 준수한다.
일정 | 1. 좌석신청 (조합, 메일) | 2020년 9월 20일(일) 23시 59분까지 |
2. 좌석배정 | 2020년 9월 23일(수) 오후4시 | |
3. 좌석이동 및 정리 마침 | 2020년 10월 3일(토) 23시 59분까지 |
※ 이 시스템은 2020년 추석연휴가 끝나면 바로 실시할 예정입니다. 가능하면 추석연휴 동안 정리할 예정입니다. 좀 더 나은 연구실 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 여러분의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※ 좌석배정지침 및 신청서는 자유게시판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